언리얼엔진 Configurator 3일차
2022. 4. 11. 21:22ㆍ디지털디자인/3D공부
아이템들을 동시에 제어하기
Woofer와 Horn 두개가 동시에 머티리얼리 바뀌도록 만들 것이다. 앞 캐비넷과 완전 거의 유사
*그나마 다른점은 두개의 변수를 넣어야하고 시퀀스를 통해 재생을 시킨다는점
또 Accent들 변형을 시키는 과정에서 배열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때는 make array, for each loop 를 이용해서 당일객체를 묶고 풀어야 한다.
오류
배열만들기를 할때는 안쓰는 아이템은 핀제거를 꼭해줘야 한다. None으로 인식되어 배열에 들어가기 때문
색상 바꾸기
언리얼에서 색을 구현할 때 3개의 수들로 구현한다.
만약 내가 머티리얼 자체를 바꾸고 싶은 것이 아닌, 머터리얼의 색만 조정하고 싶다면 저 숫자 변수들을 조정하면 된다.
블루프린트에서 문제를 찾는 방법
시물레이션을 돌리는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볼 수 있다.
오류
우리는 color 변수를 만들거기 때문에 color라고 지정을 해줘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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