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 X KICDT 워크샵 3일차
2022. 6. 28. 20:11ㆍ디지털디자인/3D공부
shape를 만드는 부분
밑에 컴포넌트들로 가공
컴포넌트들을 조정해보았다 + 두가지 영역을 만들기
이렇게 엑셀정리
이거는 변수들을 조정한 후
이거는 두 영역을 합쳐본것
이거는 두께 조정후 두개 합쳐본것
-선생님께서 캐릭터성을 좀더 다양하게 만드는 것을 제안해 주셨다.
둥금에 가까운것보다 엣지가 살아 있는 디자인이 더 임팩트 있을 수 있다.
교수님이 추천하는 c#강의
컨셉이미지 참고할만한 것
size 100 -> dynamesh 4~5번 정도 반복한다.
지브러쉬 브러쉬를 통해 매쉬 후 가공
마스킹을 해서 색을 입힌다.
'디지털디자인 > 3D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ality Capture_1012 (0) | 2022.10.12 |
---|---|
DF X KICDT 워크샵 7일차(끝) (0) | 2022.07.06 |
DF X KICDT 워크샵 2일차_수업 (0) | 2022.06.28 |
DF X KICDT 워크샵 1일차_수업 (0) | 2022.06.26 |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 3주차 (0) | 2022.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