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 X KICDT 워크샵 3일차

2022. 6. 28. 20:11디지털디자인/3D공부

shape를 만드는 부분

밑에 컴포넌트들로 가공 

컴포넌트들을 조정해보았다 + 두가지 영역을 만들기

이렇게 엑셀정리

이거는 변수들을 조정한 후

이거는 두 영역을 합쳐본것

이거는 두께 조정후 두개 합쳐본것

 

-선생님께서 캐릭터성을 좀더 다양하게 만드는 것을 제안해 주셨다.

둥금에 가까운것보다 엣지가 살아 있는 디자인이 더 임팩트 있을 수 있다.

이런것도 끝이 살아있는 형태

교수님이 추천하는 c#강의

컨셉이미지 참고할만한 것

 

 

 

 

 

 

 

 

 


size 100 -> dynamesh 4~5번 정도 반복한다.

지브러쉬 브러쉬를 통해 매쉬 후 가공

마스킹을 해서 색을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