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Capture_1012
2022. 10. 12. 21:19ㆍ디지털디자인/3D공부
일주일 동안 먹은것들 중 그나마 스캐닝 가능한 수준으로 뽑은 것들
앤티앤스
중간에 나의 손가락이 등장
이렇게 손가락이 등장한 이미지 제외하고 사용
문제점 : 손가락 등장한 이미지를 지원서 그런지 컴포넌트가 2개로 나뉘어서 스케일이 다르게 만들어짐........
그래서 뒷부분은 메쉬가 안만들어짐........
Mesh 생성
프레첼의 아몬드 가루 디테일과 포장지 디테일이 보인다. But 좀더 많은 이미지 필요하다고 생각됨
High Detail 설정 사용
Texture 입힘
크로플
동영상으로 했을 떄 엄청난 문제점 발견........ 초점이 나가고 빛반사가 일어나는 프레임이 있어서 다른 객체로 인식함...
크로플은 무려 3개의 컴포넌트가 빠져나옴
매우 슬픈 결과물.........
디테일
빵
기존영상에 색변환을 시켜서 리얼리티 캡처에 넣어봄
영상으로 찍으면 누락되는 프레임이 너무 많아서 되도록 사진이 나을듯 하다.
두유
와 이건 컴포넌트 4개 생김.........Holy Moly
고구마
'디지털디자인 > 3D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DF X KICDT 워크샵 7일차(끝) (0) | 2022.07.06 |
---|---|
DF X KICDT 워크샵 3일차 (0) | 2022.06.28 |
DF X KICDT 워크샵 2일차_수업 (0) | 2022.06.28 |
DF X KICDT 워크샵 1일차_수업 (0) | 2022.06.26 |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 3주차 (0) | 2022.06.26 |